국내여행

육회와 파스타를 같이? 광주 동명동 맛집 육값어치

_sammy 2024. 9. 25. 09:19
반응형


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
동명동에 놀러갔었는데요,

저녁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
육회랑 파스타를 같이 파는
재밌는 가게를 발견했어요!

마침 육회를 너무너무 먹고 싶었어서
지체 없이 식당 안으로 출동!!

#동명동육값어치


메뉴판이 결재서류인 것에 대하여


저희는 일단
육회+파스타를 시켜보았어요


식당 내부는 이런 느낌이었는데
밥집보다는 술집 느낌이더라구요

근데 저희는 술 하나 없이
식사메뉴만 뿌시고 왔다는 것...


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,
따뜻한 국물로 속을 데워주고요


육값어치의 대표 메뉴인 육회 등장!
그릇도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더라구요

이렇게 뭉쳐놓은데다가 그릇도 커서
처음에 받았을 때는 양이 좀 적은가? 했는데
먹어보니 꽤 많았던 육회의 양.

양이 적으신 분들이라면
육회+파스타 세트만 주문해도 충분할 정도예요


옆에는 육회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
각종 소스들이 쫘르르르-

육회와 같이 먹을 수 있는
거의 모든 종류의 소스들이 나와서
좋았어요!


곧이어 육회+파스타 세트의
크림 파스타도 등장!

저는 토마토 파스타보다
크림 파스타를 훨씬 좋아하는데요
세트메뉴 구성이 크림 파스타라니!


게다가 절반 정도는
파스타 위에 매콤한 가루가 뿌려져서 나와서
많이 느끼하지 않게 다 먹을 수 있었어요!

파스타가 조금 물릴 때쯤에
깔끔한 육회 먹고 하니까
무한대로 흡입되더라구요


서비스로 나왔던 육회 주먹밥!

알고보니 여기 서비스 맛집이더라구요
먹다보면 정말 쉬지 않고 서비스가 계속 나오는 곳..

첫 서비스 메뉴는
사이즈가 놀랄만큼 커다란
육회 주먹밥이었는데요
 
사장님의 주먹 사이즈로 만든다는
소문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
 


이런 포스트잇까지 붙어있으니
더 기분좋고 재밌었던 것 같아요
 


주먹밥과 육회를 같이 호로록!
육회 주먹밥은 서비스인데도
진짜 양도 엄청 많구 맛있어요!
(사장님 이렇게 퍼주면 남는 게 있으신지....?)
 
육회랑도 조합이 너무 좋아서
탄수화물 러버인 저는
계속 주먹밥에 육회 올려서 먹었답니다
 


음식의 양이 다 많긴 했지만
서비스로 너무 맛있는 걸 주셨으니
저희도 추가 주문으로 대응(?)해 봅니다


연어랑 육회랑 같이 나오는 세트도 있지만
이미 육회는 있으니까 연어 단품으로 주문해 보았어요


노르웨이 산 연어를
맛있게 숙성시켰다는 설명처럼
맛있어서 호로록 호로록 삼켜졌던 연어

양파랑 무순이 같이 나와서
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느낌!
 


열심히 연어를 먹고 있는데
두 번째 서비스로 라면 등장!

사장님.. 저희 배 터져요..... 🫠


여기 진짜....
메뉴 조합이 진짜 신의 한 수인 것 같아요
쬐끔 느끼해서 칼칼한 게 생각날 때쯤
꼬들 매콤한 서비스 라면이라니....!


또 다시 서비스입니다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세 번째 서비스는 조청+가래떡 튀김!

이때쯤엔 진짜 너무 배가 불러서
가래떡 튀김이 약간 느끼하기도 했지만..
제가 또 튀김을 좋아하거든요...

그리구 서비스로 주셨는데
안 먹는 건 예의가 아니니까...ㅎ

마무리 떡까지 싹싹 다 먹고
터질듯한 배를 안고 나왔어요


육회+파스타 조합이라니?
호기심에 들어갔다가
사장님께 잔뜩 사육 당하고 나왔어요

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은
동명동 육값어치!

육회나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
꼬옥 들려보시길 추천할게요!
💖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