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외여행

저렴하고 맛있는 시애틀 베이글 맛집 아인슈타인 브로스, EINSTEIN BROS !

_sammy 2024. 9. 29. 10:39
반응형


시애틀에서 지내면서
베이글이 생각날 때마다 방문했던
아인슈타인 브로스!
EINSTEIN BROS!


여러 지점들이 있지만
저는 유빌지점이 제일 가까워서
항상 유빌리지 QFC 내에 있는
가게에 들리곤 하는데요

📍
EINSTEIN BROS
2746 NE 45th St
Seattle, WA 98105


월/화/목/금요일 오전 6시-오후 2시
수요일 오전 6시-오후 8시
토/일요일 오전 7시-오후 2시


연어를 좋아하는 저는
연어가 들어간 NOVA LOX
가장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

오이나 아보카도 등이 조금 더 들어간
SUPER NOVA도 있지만
노바록스만 먹어도 양이 꽤 되서
항상 노바록스로 주문해요


가게에 들어가면
여러 종류의 베이글들이 많이 있는데
이 중에서 먹고 싶은 베이글을 골라서
주문하는 시스템이예요


베이글과 먹을 커피도
이 곳에서 같이 사갈 수 있어요


저는 스타벅스를 좋아해서
커피는 옆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이서
주문해보았어요!


이렇게 깔끔하게
상자에 포장이 되어서 나오구요


열어보면 이런 모습이예요!

주문을 받을 때 ‘오픈해서 줄까?’ 물어보는데
저는 왠지 오픈 샌드위치가 더 맛있는 느낌이라
항상 오픈으로 시킨답니다


바삭하게 잘 구워진 베이글 위에
레쉬한 토마토와 절인 연어,
크림치즈와 위에 얹어진 양파까지
너무 조화로운 맛이예요!

중간중간 씹히는 케이퍼가
풍미를 확 끌어올려준답니다

시애틀 뿐만아니라
미국의 다른 도시에도
아인슈타인 베이글을 만날 수 있으니
미국 여행을 하다가 베이글이 먹고 싶어질 때
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!


반응형